본문 바로가기

KIST STORY/KIST 소식(행사·연구성과)

원장이 쏜다 (재무팀, 여직원회, 체육대회 간사) (5.22)

 

 

지난 5월 22일 원장이 쏜다가 '재무팀', '여진원회' '체육대회 간사팀' 에게 돌아갔습니다.

 

원장이 쏜다는 작년부터 밝고 활기찬 조직 문화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한달에 두번씩 선정된 부서 및 모임에 간식을 제공하는 행사입니다.

 

이번에는 특별히 세 팀에게 원장님이 쏘셨는데요,

 

회계결산을 위해 연초부터 수고하여 능률 성과급 지급에 공로가 큰 재무팀 직원분들이 그 첫번째 주자입니다.

 

재무팀 직원분들 축하드립니다. 짝짝~

제일 오른쪽 하경수 선생님, 어딜 보시나요? ㅡㅡ

 

 

다음은 더운날씨에도 체육대회에서 먹거리 장터를 운영하신 여직원회 입니다.

여직원회는 수익금 전액을 과학나눔 기금에 기부하셨습니다. 우리 연구소 여직원분들은 외모 뿐 아니라 맘씨도 짱이십니다.

원장님께 간식을 전달받고 계신 주경숙 여직원회 회장님이십니다. 미소가 활~짝 이십니다.  

 

 와우, 우리 KIST 여직원회 회원분들 멋지십니다. 원장님 혼자 남자시네요 :)

 

마지막으로 지난 체육대회때 힘써주셨던 체육대회 간사팀입니다.

이번 체육대회는 연구부문과 행정부문간 혼합팀 구성을 한 첫번째 행사였는데요, 그만큼 간사분들이 많이 필요했습니다.

그러나, 간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체육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습니다.

 

기다리고 있는 간사팀을 보고 놀라신 원장님... 다들 너무 미인 미남들만 모여서 그러셨나요? ^^

간사 선발 기준은 다음에 한번 총무팀에 여쭤봐야 할 것 같습니다.

전체 간사 대표님께 간식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간식을 쏜다에 당첨되신 모든 분들 다시 한번 축하드리구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참 다음 '간식을 쏜다'는 6월 20일(수)까지 총무복지팀에 제출하시면 됩니다.

많이들 신청하고, 간식도 배부르게 먹읍시다.